전체 기자
닫기
김광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인기 고공행진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구매고객 절반은 '알파' 선택

2021-05-20 10:00

조회수 : 3,62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LG전자(066570)가 올 초 선보인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가 인기를 끌고 있다.
 
20일 LG전자에 따르면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는 이달 들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판매량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지난 2월 말 출시 후 약 3개월 만에 중심으로 올라섰다.
 
LG전자는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제휴를 맺고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 체험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프론트, 레스토랑 등에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의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는 기존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플러스 대비 청정면적이 100㎡(제곱미터)에서 114㎡로 넓어졌고, 위쪽과 아래쪽에 위치한 클린부스터의 청정거리도 기존 대비 더 늘었다.
 
모델들이 서울 여의도 소재 더 현대 서울 백화점 내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를 소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아이언 그레이, 밀크티 라떼, 네이처 그린 색상. 사진/LG전자 
 
고객은 별도로 구매 가능한 인공지능 센서를 집안의 집중적으로 공기 관리가 필요한 곳에 두고 알파 제품과 연동하면 공기청정기만 사용할 때 보다 오염된 공기를 약 5분 더 빠르게 감지한 후 해당 공간을 청정한다. 인공지능 센서는 최대 3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LG전자는 편안한 느낌의 네이처 그린 색상을 적용한 오브제컬렉션 모델도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설명했다.
 
박준성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필수가전인 공기청정기의 고객 니즈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김광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