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홈플러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 진행

10명 선정...레이 캠핑카 2박 3일간 대여…26일까지 응모 가능

2021-05-03 08:51

조회수 : 6,55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레이 캠핑카. 사진/홈플러스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홈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캠핑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차박에 최적화된 미니 캠핑카를 무료로 빌려준다고 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중 마이홈플러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홈플러스 오토클럽‘을 관심클럽으로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레이 캠핑카(레비, RAVY)를 2박 3일 간 무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차량은 캠핑카 개발·렌털기업 ‘다온티앤티’에서 출시된 기아 ‘레이’ 기반의 2인승 캠핑카 ‘레비’로 2층 팝업텐트가 기본 장착돼있고, 접이식 침상매트, 변환식 수전 등이 장착돼 소규모 가족이나 연인끼리의 차박에 최적화된 미니 캠핑카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함께 떠나고 싶은 사람과의 사연을 누구와 어디로, 왜 떠나고 싶은지에 대한 스토리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응모된다. 응모할 때는 이벤트 당첨 시 차량 픽업과 반납을 원하는 장소(부천상동, 대구, 광주광역시 중 택1)를 함께 작성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마이홈플러스 앱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직접 다온티엔티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약접수를 통해 6월 중 원하는 날짜로 2박 3일간 무료 대여 신청이 가능하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라는 일상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했던 고객들께 언택트 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캠핑카’라는 개인적인 공간에서 일상의 여유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