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기종

(신년사) 안재현 보령제약 대표 "성공 DNA 장착된 'BR 신문화' 구현해 나갈 것"

5대질환 연구개발·투자 및 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목표

2021-01-04 17:31

조회수 : 1,48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보령제약(003850)은 4일 온라인을 통해 시무식을 진행했다.
 
안재현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도 대내외 경영환경이 녹록치 않은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올해의 목표 달성은 물론 미래 기반을 만들어 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는 5대질환 연구개발 및 투자, 오픈이노베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국내 항암제부문에서의 독보적인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카나브 10주년을 맞아 매출 1100억원의 달성은 물론 예산캠퍼스 가동률을 조기에 증대함으로써 제조경쟁력도 강화해야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시무식을 통해 배려, 온화, 정정당당함으로 대표되던 보령 문화에 '미래를 향한 도전, 열정, 성취'의 문화를 접목시켜 성공DNA가 장착된 'BR 신문화'를 구현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보령제약은 올해 경영방침으로 지속적인 미래성장동력 발굴 및 투자, 출시 10주년 카나브 신화 완성, 성공DNA 장착으로 보령 신문화 구현, 제조경쟁력 강화로 정했다.
 
이를 위해 보령제약은 고혈압, 고지혈, 항암, 당뇨, CNS(중추 신경 계통)에 대한 연구개발 및 투자를 강화하는 한편, 제품라인업 확대 및 공동프로션 등을 통해 국산 신약의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카나브패밀리 성장을 더욱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안재현 보령제약 대표가 2021년 온라인 시무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보령제약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정기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