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아이즈원, 세 번째 미니앨범…타이틀곡 ‘환상동화’
입력 : 2020-06-15 오후 10:14:17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로 돌아왔다.
 
15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뉴스토마토에 "‘Oneiric Diary‘는 우아하거나 소녀스러운 모습을 각각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앨범"이라며 "‘함께 꿈꾸면 그 꿈은 현실이 된다’는 메시지가 총 8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을 관통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는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가사는 동화 속 주인공처럼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을 현실로 이뤄낸다는 내용이다. 
 
이 외에도 함께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긍정 메시지의 댄스곡 ‘Pretty(프리티)’,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속 아름다운 순간들을 영원히 돌아가는 회전목마에 비유한 ‘회전목마 (Merry-Go-Round)’, 꿈같은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의 ‘Rococo(로코코)’등이 수록됐다.
 
그룹은 앞서 ‘라비앙로즈’-‘비올레타’-‘피에스타’로 이어지는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로 일본 오리콘 해외 음반 랭킹 1위에 오른 바 있다. 
 
아이즈원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