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내년 1월31일까지 프로모션 진행…매월 최대 6만1000원 추가 혜택
입력 : 2019-07-31 오후 2:45:53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카카오뱅크가 8월1일부터 매월 최대 6만1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5’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프렌즈 체크카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약 6만원 내외의 캐시백 혜택을 매 시즌 마다 꾸준히 제공해 왔다.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5에서는 통신, 학원, 반려동물, 온라인쇼핑 등 지난 시즌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곳은 혜택이 연장된다.
 
카카오뱅크는 스타벅스 등 인기가 높은 카페 브랜드들을 제휴처로 추가 선정했고,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카카오헤어샵도 추가했다.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시즌5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고객들의 평가가 좋았던 통신, 학원비 캐시백 혜택도 계속된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5만원 이상의 휴대전화 요금을 자동결제 할 경우 3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학원비 2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학원비에는 학원뿐 아니라 학습지, 자동차 운전학원, 독서실 업종까지 모두 포함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고, 혜택을 받은 실적도 전월 실적에 포함되기에 사용자에게 더욱 유리하다. 혜택은 각 대상별 월 1회다.
 
캐시백 프로모션 대상 제휴처 현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체크카드 이용실적 조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캐시백은 익월 10일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으로 입금된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6월말 기준 866만장이 발급됐다.
 
이형주 카카오뱅크 상품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일상에서 더 자주 만나면서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카카오뱅크의 고객 연령대가 점차 확대되고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세대별 성향을 파악해 더 유용한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카카오뱅크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신병남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