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후오비코리아, 'SNS서포터즈 1기' 모집
9일까지 접수…서비스 개선 제안 등 활동
입력 : 2018-12-04 오전 11:21:20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오는 9일까지 ‘SNS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SNS 서포터즈'는 후오비 코리아의 다양한 활동 소식 및 이벤트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 뿐 아니라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정보 제공,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개선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총 3개월이며 블로그 및 SNS를 이용하는 사람, 센스 있는 글쓰기 실력과 이미지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사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텔레그램 운영자 혹은 참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접수는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에겐 소정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후오비 코리아 행사 참여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입사 지원 시 우대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할 SNS 서포터즈가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이야기를 널리 전파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활동비 및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후오비코리아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백아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