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신한은행,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아이행복 선물상자·키자니아 할인권 등 제공
입력 : 2018-09-19 오전 10:31:10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신한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기쁘다 추석 오셨네! 추석맞이 신한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아이행복 바우처를 발급하고 ‘신한 아이행복적금’ 또는 ‘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 3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생활용품이 담긴 ‘아이행복 선물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SOL TIME’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2일부터 5일간 키자니아에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서 모바일뱅킹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경우 성인 1명과 아동 1명이 사용할 수 있는 키자니아 입장권 또는 키자니아 35% 할인권이 즉석에서 지급된다.
 
이밖에 오는 11월2일까지 신한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입금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아동수당은 당근!신한은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부터 2개월 연속으로 아동수당을 입금받는 고객 중 신한 민트레이디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2인 가족권(100명), SPC 해피콘(200명), 해피머니상품권(300명)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대상 고객이라면 꼭 참여해서 당첨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신한은행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백아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