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아이챌린지, '챗봇 상담' 서비스 오픈
입력 : 2018-09-03 오전 11:05:49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NE능률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9월부터 실시간 챗봇(Chatbot)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이챌린지는 상담 통화 연결을 위한 대기 시간 없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기존 카카오플러스친구 상담과 함께 새롭게 도입한 홈페이지 실시간 웹 채팅 상담을 병행 운영한다고 밝혔다.
 
챗봇 상담은 아이챌린지 PC,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채팅만으로 구독 문의, 제품 A/S, 배송정보 등 아이챌린지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채팅 화면을 보며 문의사항을 선택하면 해당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웹페이지로 자동 이동된다. 챗봇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의사항의 경우 상담원과 직접 연결되는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챗봇 상담 오픈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아이챌린지 인스타그램에서 챗봇 상담 게시물을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호비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만 6세까지의 영유아 놀이 학습 프로그램이다. 지난 연말 국내 처음 아이의 개월 수에 따라 발달 적기에 필요한 핵심 내용만 익힐 수 있는 월령프로그램을 출시한 바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우찬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