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예탁결제원 증권박물관, 방학특별프로그램 개최
입력 : 2018-08-07 오전 11:25:12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박물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방학특별 프로그램인 '떠나요, 증권 속 Peace Package!'를 7일부터 9일까지 총 3회에 걸쳐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남북과 북미 회담 등으로 조성되고 있는 평화분위기에 발맞춰 앞으로 더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과 그 경제적 영향에 대해 미션수행을 통해 간접체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증권속 Peace Package 행사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이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예탁결제원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체험 후기를 오는 23일까지 네이버카페와 우편으로 접수하여 시상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지난달 18일부터 일주일간 증권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및 추첨했고, 모집인원(300명)을 훨씬 넘는 총588명의 학생이 신청하여 높은 인기를 보였다. 
 
증권박물관에서는 겨울 방학기간인 내년 1월 중에도 동일한 주제로 제18회 방학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증권박물관은 서울시교육청이 지정한 서울학생배움터, 교육부가 지정한 진로체험기관으로 지난달에는 고양시 우수진로체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제공하고 있다.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신송희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