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올 뉴 듀얼스포츠(DS) 시리즈' 출시
입력 : 2018-06-11 오후 2:33:51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가 다양한 연령층의 라이더가 편하게 탈 수 있는 얼티밋 하이브리드 자전거 2019년도 '올 뉴 듀얼스포츠(Dual Sport, DS)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DS)는 'DS 1', 'DS 2', 'DS 3', 'DS 4' 등 4종의 하이브리드 자전거로 구성된다. 프레임 크기는 '스몰(S)'부터 '엑스라지(XL)'까지 다양하다. 특히 주행 중 부드러운 포장도로부터 가벼운 오프 로드 트레일까지 어떠한 노면에서도 빠르게 주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자전거와는 달리 앞부분에 서스펜션이 장착돼있다.
 
모든 듀얼스포츠 시리즈는 듀오트랩 S 센서를 장착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속도계로 활용할 수 있다. 랙과 펜더를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도 활용성이 높다. 듀얼스포츠2(DS 2) 시리즈 이상 제품부터는 블렌더 스템이 기본 장착돼 라이트, 속도계, 고프로 카메라 등을 핸들바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도 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는 워라밸을 찾는 고객을 위해 부담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자전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트렉바이시클코리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우찬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