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어린이 산악자전거 출시
입력 : 2018-04-23 오후 3:12:48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가 어린이 산악자전거 2종과 유아용 밸런스 바이크 1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에 따르면 먼저 '프리칼리버 24'는 어린이 모험가를 위한 어린이용 산악자전거로 초등학생들이 타기 좋다.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됐고, 다이얼드 조절식 크랭크가 장착됐다. 연령에 맞춰 다양한 사이즈의 휠을 선택할 수 있고, 보조 바퀴를 탈부착할 수 있다. 또한 단일 기어부터 21단까지 변속 단수도 선택할 수 있다. 키 129~149cm 사이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슈퍼플라이 24'는 고품질 어린이용 산악자전거다. 가벼운 알파 실버 알루미늄 프레임, 몸이 가벼운 라이더에 맞춘 서스펜션 포크 등을 장착했다. 프리칼리버 24와 다른 점은 성인용 자전거에 장착되는 컴포넌트가 똑같이 탑재됐다는 부분이다. 키 127~160cm사이의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킥스터'는 발로 자전거를 밀며 균형잡기를 연습하고 관성으로 라이딩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용 밸런스 자전거다. 아이들에게 땅에 발이 접촉하는 적당한 지점을 다이얼로 조절할 수 있다. 주행 시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풋레스트와 급한 턴을 방지하는 스티어링 리미터가 장착돼 있다.
프리칼리버 24 남아용. 사진 제공=트렉바이시클코리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우찬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