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가 '2018년도 트렉-세가프레도(TREK Segafredo) 팀킷'을 2일 공개했다.
2018년도 트렉-세가프레도 팀킷은 앞으로 트렉-세가프레도 레이싱 팀이 새롭게 착용하게 될 의류, 액세서리로, 프로급 사이클링 저지, 사이클링, 쇼츠, 의류, 로드 바이크 전문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새로운 팀킷은 실제 레이싱 팀이 착용한다. 연습과 실제 경기 사이 활동하는 데 차이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의류는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연습할 때 입는 '하이 비저빌리티 옐로우(High Visibility Yellow)'와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는 레드 컬러 2종으로 나뉜다.
특히 하이 비저빌리티 옐로우 색상의 의류는 라이딩 동안 자동차 운전자들의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디자인해 안전성을 높였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하는 팀킷은 트렉-세가프레도 팀을 응원하는 한국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팀에 특화된 디지인과 안전까지 생각한 컬러의 새로운 팀킷이 라이더들에게 더욱 사랑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팀킷의 공급은 1965년부터 이탈리아에서 제품을 제작한 의류회사 '산티니'가 맡는다.
사진 제공=트렉바이시클코리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