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대유위니아는 2018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중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총 15일간 대유위니아 공식 대리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등 전국 행사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2018년형 딤채 스탠드형과 뚜껑형(일부 제외) 제품 중 35개 모델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구매 정보를 등록하면 고객 휴대전화로 제품 가격의 10%,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발송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11월30일까지 제품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환급방식은 구매처 별로 행사내용이 일부 달라 세부적인 내용은 매장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7월부터 김치냉장고, 일부 가전제품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산정 기준을 강화한 가운데 2018년형 딤채 신제품은 총 37개 모델이 1등급을 달성했다. 전년 모델과 비교해 최대 28~30%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대유위니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