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켈리 클락슨, 정규 8집 시동…싱글 두 곡 발매
입력 : 2017-09-08 오후 3:25:48
[뉴스토마토 권익도기자] ‘아메리칸 아이돌’로 이름을 알린 후 세계적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는 켈리 클락슨의 싱글 두 곡이 발매됐다.
 
8일 음반유통사 워너뮤직은 이날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So Soft’, ‘Move You’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두 곡은 오는 10월27일 발매될 정규 8집 앨범 ‘미닝 오브 라이프(MEANING OF LIFE)’에 수록될 예정이다.
 
‘Love So Soft’는 가스펠 콰이어 인트로와 함께 클락슨의 시원한 록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함께 공개된 ‘Move You’는 감미롭고 드라마틱한 발라드로 그의 풍성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켈리 클락슨은 2002년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의 첫 시즌 우승자다. 그 해 발매한 싱글 ‘어 모먼트라익 디스(A Moment Like This)’가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랐고 이듬해 발매한 데뷔 앨범 ’땡크풀(THANKFUL)’은 빌보드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후 지금까지 7장의 정규 앨범을 냈으며 전 세계적으로 2500만장의 앨범, 3600만장의 싱글 판매고를 올려왔다.
 
워너뮤직 측은 “클락슨은 ‘비커즈 오브 유(Because Of You)’, ‘스트롱거(Stronger)’, ‘하트빗 송(Heartbeat Song’)등의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신곡들에서도 소울풀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캘리 클락슨. 사진제공=워너뮤직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