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효리네 민박’ 오프닝곡 ‘Home to Stay’ 16일 발매
입력 : 2017-07-13 오후 3:30:58
[뉴스토마토 권익도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의 오프닝곡 ‘Home to Stay’가 정식 발매된다.
 
13일 루비레코드는 시티팝그룹인 밴드 솔라티가 참여한 이 곡이 오는 16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곡은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자연적 요소를 가미한 점이 특징이다. 마음의 휴식을 필요로 한다는 내용의 가사도 곡의 분위기와 맞아 떨어진다.
 
“네 마음이 나에게서 쉼을 얻으면 좋겠다/ 이미 네가 나에게 그러한 것처럼”
“그곳에 머물고 싶다/ 너에게 머물고 싶다”
 
소속사 측은 “‘효리네 민박’의 오프닝에 나오는 이 곡의 분위기가 제주도의 서정과 잘 어울려 사랑받고 있다”며 “마음의 쉼을 동경하는 매력적인 가사에 프로듀싱 그룹 ‘Suzanne’의 매력적인 사운드 디자인이 더해진 곡”이라 소개했다.
 
쏠라티는 지난해 첫 정규앨범 ‘솔라틱(Solatic)’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오왠’과 함께한 싱글 ‘YOU’, 폴란드 일렉트로닉 듀오 ‘나이트 마크스(NIGHT MARKS)’와 함께 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BREAK THE SILENCE)’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콜라보레이션을 펼쳐왔다.
 
데뷔 1년 만에 페스티벌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다. 지난해 ‘해브 어 나이스 데이’,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올해에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스마일러브위크엔드’에 섰다. 오는 7월 말에는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밴드 솔라티 'Home to stay'. 사진제공=루비레코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