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까사미아, ‘데일리까사’ 신규 오픈
입력 : 2017-03-14 오전 10:58:49
[뉴스토마토 권익도기자] 까사미아가 인천과 수원에 실속형 브랜드 ‘데일리까사’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개점한 두 매장은 실속형 홈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 계획이다. 합리적 가격의 다양한 생활소품과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까사온(casa on)’의 가구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홈플러스에 들어선 작전점은 약 738㎡ 규모의 매장이다. 소형가구존, 베딩존, 키즈존 등 5개 존으로 알차게 꾸며졌다. 서구, 계양구, 부평구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세련된 홈퍼니싱 스타일링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홈플러스에 위치한 영통점은 약 759㎡ 규모로 마련됐다. 생활소품과 침구 뿐아니라 매치할 수 있는 가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수원 영통구, 화성 동탄신도시, 용인 흥덕지구 등과 가까워 수도권 남부지역 지역 주민들의 홈 스타일링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방문고객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생활소품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바스용품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동시에 방문 구매 횟수에 따라 홈플러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최근 홈퍼니싱에 대한 수요가 높아 세련된 홈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데일리까사는 인천과 수원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홈퍼니싱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홈플러스 작전점에 개점한 실속형 브랜드 데일리까사 매장. 사진제공=까사미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