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브이티 물방울 팩’, 히알루론산 마스크 팩으로 중국 및 SNS 인기
입력 : 2017-02-27 오후 5:23:20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마스크팩이 여전히 인기다. 특히 건조한 겨출철 실내•외 환경에선 수분 마스크팩이 간절하다. 하지만 얼굴 전면에 도포하는 마스크팩은 일상생활에서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기 쉽지 않다. 이에 브이티 코스메틱이 히알루론산을 가득 담아 마스크팩의 수분감은 살리고, 간편성은 보완해 물광 피부를 연출해 줄 ‘브이티 물방울 팩’을 선보여 인기다.
 
1일 1팩이 낯설지 않다. 히알루론산 수분 마스크팩, 모델링팩, 고무팩, 슬리핑팩(수면팩)까지 종류와 기능이 다양한 팩들이 나오고 있다.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로드샵에서도 마스크팩 판매가 매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마스크팩의 인기는 중국과 동남아시아, 유럽에서도 뜨겁다. K뷰티를 대표하며, 한국 여행시 꼭 구매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외국 관광객들은 올리브영과 왓슨스 같은 로드샵을 들러 마스크팩을 구매한다. 이런 가운데 국내외 시장의 인기와 함께 브이티 코스메틱의 ‘브이티 물방울 팩’은 높은 마스크팩 순위를 차지해 외국인들에게 추천된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물방울 팩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와 수분 그 자체로 불리는 ‘히아루론산’을 듬뿍 넣은 팩이다.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부위의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물방울 팩’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수분 공급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얼굴 전면을 덮는 마스크팩과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여서 원하는 부위에 하이루론산을 공급할 수 있다. 건조한 사무실에서도 바로 꺼내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으며, 여행을 가는 건조한 기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브이티 물방울 팩’은 불필요한 원료는 빼고 오직 수분만을 담았다. 크기는 작지만 수분 마스크 팩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물광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데 건조한 피부가 걱정이라면 브이티 물방울 마스크 팩을 추천한다.
 
더불어 물방울 팩은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인기다. 빠른 유행을 반영하는 인스타그램에서도 #물방울팩 해시태그를 타고 인증샷을 올리는게 유행이다. 귀여운 모양과 뛰어난 히알루론산 수분 케어로 사무실, 집, 여행지에서 친구,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피부 케어와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물방울 팩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마스크 팩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미국 고급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의 K뷰티 팝업 매장에 선보인 ‘브이티 인스턴트 페이셜 마스크’와 ‘브이티 버블링 마스크’은 한국인은 물론, 미국인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브이티 인스턴트 페이셜 마스크 3종’은 미국의 뷰티 라이프지인 ‘RACKED’에 소개되었다. 또한, 풍성한 탄산 버블로 모공 속 노폐물을 클린 케어하는 ‘브이티 버블링 마스크’ 팩은 노드스트롬(NORDSTROM) K뷰티 팝업 매장 2차 입고 물량이 초기 발주량보다 700% 상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과 중국 시장에서 유행인 ‘브이티 코스메틱’의 물방울 팩, 인스턴트 페이셜 마스크 팩, 버블링 마스크 팩은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 닷컴’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브이티 물방울 팩' 인스타그램 후기(사진 제공 = @SINMIN03, @K.NARAE)?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강명연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