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엔큐라젠은 자사 기능성음료 '오! 마이 뷰티, 오! 마이 레이디' 제품이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신세계 드럭스토어 분스에 입점해 판매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엔큐라젠은 그동안 엔큐라젠만의 액상화 기술로 우수한 기능성원료를 음료로 만들어 간편하고 맛있게 마시며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기능성 음료 사업을 추진해왔다.
신젶무 오마이뷰티, 오마이레이디 제품 역시 피부와 여성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MSG, 합성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특히 기능성음료는 맛이 없다는 기존의 편견을 깨뜨린 상큼하고 깔끔한 맛으로 출시한지 두 달 만에 롯데마트 전국 매장과 드럭스토어 신세계 분스에 입점하며 이너뷰티에 관심을 가지는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오마이뷰티는 피부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음료로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NAG와 2-나노콜라겐, 나이아신 아마이드를 주원료로 하고 있어 피부 수분과 탄력, 미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오마이레이디는 히비스커스 허브를 주 원료로 하여 스트레스에 지친 여성의 몸과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는 뷰티 밸런스 음료다.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마신 허브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히비스커스는 구연산과 칼슘이 함유돼 있고 비타민 C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엔큐라젠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내년 2월 중 이마트 전국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 판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