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SK머티리얼즈, 실적 호조 지속될 전망-키움, 유진투자
입력 : 2016-08-23 오전 9:18:48
[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키움증권과 유진투자증권은 23일 SK머티리얼즈에 대해 사상 최대 실적이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박유악 키움증권 연구원은 SK머티리얼즈(036490)에 대해 "기존 NF3와 WF6 등 3D 낸드(NAND) 부문의 실적 증가와 더불어 올 초 인수한 SK에어가스의 성장에 힘입어 사상 최대 실적을 이어갈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19만원을 유지했다.
 
이정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독일의 린데와 미국의 프렉스에어 합병 논의에 주목했다. 이 연구원은 "공급부족인 산업용 가스시장에서 공급업체들의 축소는 매우 긍정적"이라며 "올 초 인수한 SK에어가스는 거래선이 확대되고 해외진출 가능성이 증가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화될 반도체 업체들의 3D 낸드 신규 가동과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업체들의 대규모 신규라인 가동으로 NF3 수요가 확대되면서 SK머티리얼즈의 올해 및 내년 실적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며 "특히 적극적인 M&A와 합자회사(JV) 설립을 통한 사업영역 다각화와 사업포트폴리오 안정화 등으로 적용 밸류에이션이 높아질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1만원으로 유지했다.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김나볏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