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금강주택,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 견본주택 개관
최근 각광 받는 테라스 설계 적용…전용면적 84㎡에 총 944가구 조성
입력 : 2016-08-18 오후 5:29:07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금강주택은 오는 19일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B-4블록에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단지가 들어서는 다산신도시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주거 쾌적성으로 최근 수도권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택지지구다. 
 
금강테리움 리버테라스Ⅰ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공급되며 최근 주택시장에서 가장 높은 인기 상품 중 하나인 테라스 설계가 적용됐다.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B-4블록에 조성되는 금강건설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 사진/금강건설
 
전체 가구 안방에 테라스가 조성돼 정원, 텃밭, 부부공간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강자락과 인접해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또 단지전체가 남향위주로 배치되고, 다산신도시에서는 처음으로 전 가구 5베이·4룸 혁신설계를 적용할 예정으로 가구 내 채광과 통풍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수요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타입에 따라 다용도 알파룸, 현관, 주방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 부대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작은도서관, 키즈카페, 독서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다산신도시 초입에 자리해 올림픽대로를 따라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해 강남권 접근성이 뛰어난 점 역시 눈길을 끌고있다. 
 
한편,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Ⅰ은 지하 2층~지상 30층 8개동, 전용면적 84㎡, 총 944가구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가운동 가운사거리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정기종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