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친환경 대중골프장 '에콜리안 거창' 개장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이 지난달 30일 오후 2시 에콜리안 거창 골프장 개장식을 가졌다.
개장식에는 지역 주민과 경상남도 거창군, 체육단체 및 공단 임직원 등이 참석해 기념식수, 기념 티샷 및 코스투어를 실시했다. 경남 거창군 가조면 일대 천혜의 자연 속에 자리한 에콜리안 거창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토리시티 거창군이 골프 대중화를 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골프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약 17만평의 부지에 9홀로 조성한 공공 스포츠 복지시설이다.
1일부터 5일까지는 거창군민 등을 초청하는 무료 라운드 기간이며 8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는 할인된 금액으로 시범 운영된다. 그린피, 카트비 포함 18홀 평일 3만원, 주말 5만원이며,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실시한다. 9월 1일부터는 18홀 기준 그린피 평일 5만5000원, 주말 7만 5000원(카트비 1대당 6만원 별도)으로 정상 운영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난달 30일 에콜리안 거창 골프장 개장식을 가졌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캘러웨이골프, 크롬소프트 페스티벌 진행
캘러웨이 골프가 오지현과 리디아 고가 크롬소프트볼을 사용해 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크롬소프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롬소프트볼 구매자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15일까지 2016년형 크롬소프트볼을 구매하고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크롬소프트볼의 바코드를 등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리디아 고가 사용하는 클럽 풀세트(1명), 오지현이 사용하는 클럽 풀세트(1명), 크롬소프트볼(10명)을 증정한다. 두 선수의 사용 클럽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캘러웨이 골프가 크롬소프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캘러웨이골프
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골프서비스 신 멤버스, 1차 판매 조기 마감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에서 지난 4월부터 판매해온 신개념 골프 선불카드 '信(신) 멤버스'가 출시 3개월 만에 1차 수량 분이 모두 소진되어 성황리에 조기 마감됐다.
'信(신) 멤버스'는 14년간의 XGOLF 골프부킹서비스 노하우를 전제로 소수의 회원에게만 집중하는 프리미엄 골프 서비스로써 판매 초반부터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의 신개념 골프 선불카드 '信(신) 멤버스'가 출시 3개월 만에 성황리에 조기 마감됐다. 사진/XGOLF
나이키 골프, '나이키 에어 줌 90 OG팩' 출시
나이키 골프가 1일 나이키의 AIR MAX 90 스니커 스타일의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나이키만의 독창성을 담은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나이키 에어 줌 90 OG 팩'을 출시했다.
나이키 골프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서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최초로 남녀 커플룩 구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진홍색 컬러 조합의 나이키 에어 줌 90 IT 골프화를 비롯해 남성용 OG 줌 맥스 티셔츠와 OG 줌 맥스 블레이드 폴로 셔츠, OG 줌 맥스 AW84 캡, 여성용 우먼스 OG 맥스 줌 티셔츠, 우먼스 OG 맥스 줌 BF 폴로 셔츠 등으로 구성해 남녀 골프룩의 통일감을 강조했다.
나이키 골프가 1일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나이키 에어 줌 90 OG 팩'을 출시했다. 사진/나이키 골프
혼마골프, 이보미 프로가 추천하는 신제품 Be ZEAL 시타회 이벤트
주식회사 혼마골프 한국지점(지점장 이치카와 키요타카)이 신제품 Be ZEAL(비즐:열정을 품어라)의 발매와 함께 상반기에 신제품 Be ZEAL 클럽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혼마골프는 신제품 Be ZEAL의 성능을 경험하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2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의 남녀에게 혼마골프 신제품 Be ZEAL 시타회를 선보이고 있다.
스코어를 줄이고자 하는 주말골퍼를 위한 'Be ZEAL 525'는 비거리 증가와 쉬운 스탠더드 클럽을 목표로 출시된 제품이다.
혼마골프가 신제품 Be ZEAL 클럽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혼마골프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테일러메이드 M 패밀리
테일러메이드 M 패밀리가 아마추어 골퍼들의 추천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M2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된 M 패밀리는 최대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해주는 클럽으로 제이슨 데이가 세계랭킹 1위 재탈환 시 사용한 클럽으로 알려지며 그 진가가 더욱 발휘됐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선수들도 실력 향상을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M 패밀리가 아마추어 골퍼들의 추천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까스텔바쟉, 이하늬와 함께한 달콤한 '허니 라인' 출시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허니 라인'을 지난달 출시했다.
'허니 라인'은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모델로 활약 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의 참여를 통해 탄생한 신규 라인으로, 명칭 역시 배우 이하늬의 영문 이름 '허니'와 팬들이 붙여준 이하늬의 애칭 '꿀언니'에서 착안했다.
배우 이하늬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하트, 꽃 등의 기호를 디자인에 적용해 이하늬의 섬세하면서도 발랄한 에너지를 담았다.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허니 라인'을 지난달 출시했다. 사진/까스텔바쟉
파리게이츠, 프로골퍼 양수진과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파리게이츠는 지난달 신규 라인으로 소속 프로골퍼 양수진과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리게이츠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통해 양수진이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하여 골프선수이자 20대 여성으로서 양수진이 지닌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날개 모티브로 '비상'의 의미를 담은 '리 스타트'와 양수진의 일상적 감성을 담은 '리 프레쉬' 두 가지다. 제품은 총 12가지 모델로, 시그니쳐 피케 티셔츠, 점프 수트 등을 선보인다.
파리게이츠가 지난달 신규 라인으로 소속 프로골퍼 양수진과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파리게이츠
마루망, 여성전용 풀세트 베리티 17 출시
(주)마루망코리아(대표 김석근)가 '베리티 VIP15'의 후속작인 2017년형 '베리티 17'을 출시했다.
이번에 마루망코리아가 내놓은 여성전용 풀세트 클럽인 베리티 17은 여성 골퍼들이 실수하기 쉬운 스윙을 보완한다. 또 간단하면서 우아함을 플러스한 디자인으로 골프를 시작하는 여성 골퍼들과 좀 더 쉬운 클럽을 찾는 골퍼들까지 폭넓은 여성 골퍼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마루망코리아가 '베리티 VIP15'의 후속작인 2017년형 '베리티 17'을 출시했다. 사진/마루망코리아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