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한 쇼핑호스트
NS홈쇼핑, 최지영·이수진씨 참가 '눈길'
입력 : 2016-05-03 오전 10:11:1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NS홈쇼핑의 쇼핑호스트 2명이 머슬마니아에 출전했다.
 
3일 NS홈쇼핑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영상팀의 최지영, 이수진 쇼핑호스트는 지난달 30일에 열린 '2016 머슬마니아 X 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출전해 건강미를 뽐냈다.
 
NS홈쇼핑에서 다이어트 상품을 주로 방송하는 이들은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에게 제품 소개 뿐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주는 쇼핑호스트가 되고자 대회 참가를 결정했다.
 
머슬마니아의 6가지 종목 중 이들이 출전한 종목은 '모델'과 '미즈비키니' 부문으로 라인과 건강미를 포함한 전체적인 매력도를 평가하는 종목이다.
 
대회 출전을 위해 하루 6~7시간의 고강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워킹, 포즈, 표정연기까지 준비하는 고된 과정을 겪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은 프로선수 자격을 획득할 때까지 계속 도전해, 이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수진 쇼핑호스트는 "다이어트는 자기계발에 대한 투자"라며 "다이어트 상품의 활용과 올바른 방법을 함께 제안하여, 단순 판매자가 아닌 고객에게 도움을 주는 전문가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뿐 아니라 NS홈쇼핑 쇼핑호스트들은 담당하는 카테고리의 전문 역량을 갖추기 위해 '조리사'부터 '채소 소믈리에'까지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김갑종 NS홈쇼핑 TV영상사업본부장은 "최지영, 이수진 쇼핑호스트의 도전은 다이어트 상품을 판매하는 수준을 넘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삶의 가치를 더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이 같은 진정성이 고객 신뢰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수진 쇼핑호스트(왼쪽)와 최지영 쇼핑호스트(오른쪽)가 지난달 3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6 머슬마니아 X 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출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NS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