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재규어 랜드로버, ‘2016 비전 재규어 랜드로버’ 개최
입력 : 2016-04-19 오전 9:45:24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14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16 비전 재규어랜드로버(2016 Vision Jaguar Land Rover)’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 등 본사 임직원, 우수 딜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리테일 파트너사가 함께 이룬 사업 성과를 나눔과 동시에 올해의 투자계획과 신차 출시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제일주의 실현 경영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공유해 고객 지향형 리테일러 조직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판매와 서비스 등 모든 부분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감으로써 재규어랜드로버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 지난해 세일즈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딜러를 선정해 시상하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로 진행됐다.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경영 관리 부문 등 총 5개 부문별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자에게는 영국 본사 연수의 특전이 주어진다. 2015년 최우수 리테일러로 선진모터스 송파 전시장 및 강동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괄목할만한 성장은 리테일사 경영진과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수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올해에도 재규어 올 뉴 XF, F-PACE,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신차와 세일즈·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전폭적인 투자 등을 앞세워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16 비전 재규어 랜드로버’를 개최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김영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