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아모코리아는 지난 3일 한양대학교 정몽구 미래자동차연구센터 내에 복합몰 형태의 '한양대 MK띠아모Mall'을 정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한양대MK띠아모Mall'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연면적 1만2724㎡)의 연구센터 건물 1층 전체를 사용하게 되며 총 5개 브랜드를 복합몰 형태로 운영한다. 띠아모코리아 대표 브랜드인 '카페띠아모'를 비롯해 수제버거를 판매하는 '크라제버거' 등이 입점해 연구센터 내 방문객들을 위한 먹을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띠아모는 2006년부터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해 왔다. 국내 로스팅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빙수 등의 디저트 메뉴도 제공한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MK띠아모몰은 정몽구 미래자동차연구센터 내에서 학생들이 먹고 마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췄다"며 "이번 복합몰은 새로운 띠아모의 플래그쉽 매장으로서의 역할이 기대되는 것은 물론 한양대의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띠아모코리아는 '한양대 MK띠아모몰'을 기점으로 향후 공항, 역사 등에 대형 복합몰 매장을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