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세계녹색기후기구’ 글로벌 방송본부 대표의장에 ‘앙드레 정 회장’
입력 : 2016-03-07 오전 9:12:30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운용본부, 글로벌 방송본부 대표의장으로 앙드레 정(정원영) 회장 과 글로벌 72지원기구농산물본부 대표의장으로는 권종달 회장이 임명됐다.
 
지난 4일 오후 2시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운용본부에서 글로벌 방송본부 대표의장으로 국제언론인클럽 상임고문이며, (주)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앙드레 정 (정원영) 회장 이 임명되고, 글로벌 72지원기구 농산물본부 대표의장 으로는 (주)두드림그룹, (농업회사법인) 디엔블루그룹 권종달 회장이 임명되어 프레시안TV 방송 취재 및 인터뷰, NTV뉴스, KNBC뉴스 취재와 함께 임명장 수여식이 이뤄졌다.
 
현재 지구의 환경문제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심각한 안보문제로까지 인식되고 있다. 이러한 지구를 다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녹색기술상품 실천’뿐이라는 사실을 인지한 세계정상들은 이미 수년전부터 국제회의 등을 통해 ‘녹색기술상품의 실천’은 모든 세계인의 책무로서 최혜국 대우를 적용하여 즉시, 당장 실천하여야 한다’는 ‘녹색기술상품 실천법’을 만장일치로 승인하였다. 대한민국도 ‘창조경제 녹색기술상품 사용실천에 대하여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 제4조 국가, 제5조 지방정부, 제6조 기업, 제7조 국민의 책무로 규정하고 있다. 이렇듯, 녹색기술상품 실천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선 강제적으로 이행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나 정작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는 국가나 단체의 활동은 찾아보기 어렵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INGO-WGCAF/WGCA)에서는 “최종적으로는 인류와 국제적 평화와 안전에 기여함을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다.
 
◇ 세계녹색기후기구’ ‘글로벌 방송본부 대표의장에 임명된 앙드레 정 회장(왼쪽)과 글로벌 72지원기구농산물본부 대표의장으로 임명된 권종달 회장(오른쪽) (사진제공=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강진규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