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병원 의료진과 개발…건강차 '오브' 2종/광동제약
광동한방병원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차 오브 2종을 출시했다. '오브'는 오리엔탈 허브(Oriental Herb)의 줄임말로 광동한방병원 한의사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건강차다. 건강에 좋은 전통 식물성 원료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한 '오브 한의사의 맑음차'와 석류의 달콤함을 담은 '오브 한의사의 활력차' 등 2종으로 출시됐다. NB(New Bottle)캔으로 제작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며, 냉·온장 보관이 가능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광동제약)
◇움직이며 향기 전파…카카오프렌즈 무브 방향제/LG생활건강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네오와 프로도가 손과 고개를 움직이며 향기를 내는 '카카오프렌즈 무브 방향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무브 방향제는 향기뿐만 아니라 태양광 패널을 이용해 카카오프렌즈의 고양이 캐릭터 네오와 강아지 캐릭터 프로도가 각각 고개와 손을 움직일 수 있게 만들었다. 고개와 손이 자동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까딱이'라는 앙증맞은 애칭이 붙은 카카오프렌즈 무브 방향제에는 각각 라벤더향, 코튼향을 담았다.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가임기 여성 면역력 증진…그린 마더스 엽산/JW중외제약
천연원료인 락토바실러스에서 추출된 엽산이 들어있어 가임기 여성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 3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임신을 앞둔 여성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무기질과 과일 성분으로 구성된 혼합 분말 10여종을 첨가해 만족도를 높였다. 1일 엽산 권장 섭취량 400㎍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식품 섭취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임산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100정 단위로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JW중외제약)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