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희망고와 더페이스샵이 함께하는 봉사활동단원 모집
입력 : 2016-03-02 오전 9:40:34
희망의망고나무(이하 희망고)와 더페이스샵이 ‘희망고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국내 외 대학(원) 재학생과 졸업생 중 봉사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희망고 서포터즈’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국내외에 ‘희망’과 ‘나눔’을 직접 실천하며 알린다.
 
희망고 서포터즈들은 희망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면서, 아프리카 남수단 희망고빌리지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동화책제작, 희망고 콘서트기획, 유명인 인터뷰까지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고,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희망고 서포터즈들에게는 봉사활동 인증 및 서포터즈 수료증이 발급된다. 희망고 행사 참여 지원 시 우선 순위를 부여, 매 활동 참가시 더페이스샵의 신제품을 지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희망고 이광희 대표는 “이번 희망고 서포터즈 모집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단순한 봉사활동을 넘어 전문인, 사회인이 아닌 학생들도 각자가 가지고 있는 끼와 능력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할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희망고 서포터즈의 참가 신청은 hello@himango.org로 접수하면 된다. 더페이스샵과 희망고는 오는 3월 1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3월 25일 발대식을 진행한다.
 
한편 희망고는 빈곤과 내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남수단 톤즈 주민들의 자립을 돕는 국제 비영리단체로 망고나무심기와 묘목배분, 망고거리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복합교육자립센터인 ‘희망고 빌리지’를 설립하여 남·여 직업교육을 실시해 토목, 영어, 재봉수업을 실시하고 있고 아이들을 위한 ‘희망고 유치원’을 운영 중에 있다.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강진규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