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아리따움, 올해 첫 빅 세일…최대 50% 할인
입력 : 2016-02-12 오전 9:07:52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오는 14일까지 사흘간 아리따움 회원과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빅 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더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보디, 향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제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단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전 브랜드, 향수와 홈프레그런스 제품들은 30%,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 전 제품은 20% 할인을 실시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실속있는 선물을 위한 남성케어 전품목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너뷰티 브랜드 VB의 건강식품은 30%, 라네즈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리의 신제품인 세라마이드 아토를 비롯해 해피바스, 마몽드, 아리따움 등 각 브랜드의 보디케어 아이템은 50% 할인한다. 또 려, 미쟝센의 헤어 케어 제품, 네일스티커와 젤램프 등 미용소도구 제품들도 50%에 달하는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할인 제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유료 회원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된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빅 세일 기간 내 해외 발행 신용카드로 아리따움 전 매장에서 결제시, 할인한도 최대 20만원까지 모든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대표적인 관광상권인 명동, 강남 등 아리따움의 주요 6개 매장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즉시환급제를 도입했다. 소액물품 (1회 결제 금액 3만원 이상 20만원 미만·체류기간 동안 인당 100만원 이하·소비자가 기준)을 구매할 경우, 별도 환급절차를 거치지 않고 현장에서 세금을 제외한 가격으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환급제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리따움)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