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재규어 랜드로버, 새 딜러사 모집…네트워크망 강화
입력 : 2016-02-04 오전 10:57:57
재규어 랜드로버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로 딜러사를 모집하는 지역은 기존 전시장을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전략적 요충지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전국 단위의 네트워크망 확장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관계자는 "신규 딜러 지원사는 자동차 판매 및 정비사업을 운영할 비즈니스 경험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개발, 투자,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접수 기한은 오는 24일까지로 재규어 랜드로버 네트워크 개발부에 신청 지원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071-7000)나 이메일(jlrknd@jaguarlandro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는 올해 지난 1월 선보인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뉴 XJ’를 시작으로, ‘올 뉴 XF’, ‘F-Pace’,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다양한 신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은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면서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의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김영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