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구로가 다음달 1일 오픈을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신라스테이 구로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또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외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화목한 가족과의 외식' 지원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가족과의 외식'은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가족들과 최대 10명까지 같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직장인들도 가족과 같은 직장 동료와의 회식을 할 수 있다.
2월 한달동안 신라스테이 구로의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를 이용한 후 응모권을 받아 가족이나 직장의 행사명과 인원 수(최대 10명), 연락처를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신라스테이는 오는 3월7일 추첨을 통해 3팀을 선정한다.
한편 신라스테이 구로는 다음달 1일 오픈 이후 2개월간 돌잔치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신라스테이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인원에 제한없이 식사 비용의 10%를 할인해 준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바쁜 일상에서 가족과 직장 동료의 소중함을 재발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신라스테이 구로 주변의 지역 주민과 직장인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인근 직장인과 주민을 위한 'All Day Dining'을 선보인다. 104석 규모의 좌석을 갖춘 레스토랑 내에는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도의 프라이빗룸이 있어 소규모 가족모임을 진행하기에도 좋다. 또 독립적으로 홀을 사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돌잔치 등 큰 규모의 가족 행사도 진행할 수 있다.
주중 점심에는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브런치 뷔페'를 운영한다. 이미 신라스테이 마포, 서대문 등에서 연일 만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런치 뷔페와 동일한 콘셉트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요리를 1인 1만3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주중 저녁에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를 선보이며, 해초 비빔밥, 비빔냉면 등 한식 종류를 비롯해 초밥 종류, 그릴소시지, 감자튀김&치킨윙, 탕수육 등 인기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1만9800원이며, 오픈 기념으로 국내산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주말에는 정식 뷔페로 운영(1인 4만원 프로모션)한다.
신라스테이 구로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내부 모습. (사진제공=호텔신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