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네이처리퍼블릭, 새 모델에 김주하 앵커 발탁
'진생 로얄 실크' 등 프리미엄 라인 뮤즈로 선정
입력 : 2016-01-18 오후 4:55:30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리미엄 제품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 앵커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이어갈 것으로 판단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김주하 앵커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우연히 사용해본 후 제품력에 반한 것이 브랜드와 특별한 인연으로까지 이어져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즐겁게 임했다"고 말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김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김 앵커가 애용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