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이하 ‘단통법’) 이전에는 최신 스마트폰도 특정 요금제로 개통 후 일정 기간 유지할 경우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점이 있었다.
그러나 현재 ‘단통법’으로 지원금 상한선(33만원)이 적용되어 사실상 최신 스마트폰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하는 일은 거의 불가능하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아이폰6S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년맞이 스마트폰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 바로 증권통 이벤트 이다.
*증권통 이벤트 소개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참여 방법 : 증권계좌에 10만원 입금고 후 6개월 동안 잔고유지 시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 이벤트 기간 : 2016년 1월 4일 -2016년 1월 29일
*증권장려금 수령방법
증권장려금은 잔고유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6,000원씩 6개월 동안 총 21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 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증권통에서 ‘증권장려금’을 받고 약 216,000원의 할인(5만원대 요금제 기준금액)까지 더해지면 아이폰6S를 50만원대에 ‘득템’할 수 있게 된다.
이벤트 관계자는 “계좌를 개설하여 현금을 예치해두는 것 만으로도 스마트폰을 더 싸게 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잔어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서비스혜택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