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아이폰6S 로즈골드 VS 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당신의 선택은?
기종에 상관 없이 스마트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입력 : 2015-12-30 오후 3:50:59
애플 아이폰6S가 출시될 당시 가장 이목을 끌었던 것은 단연 로즈골드였다.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끌었다. 이동통신사 3사에 따르면 아이폰6S와 6S플러스 소비자의 약 50%가 로즈골드 모델을 선택했다고 한다. 이어 삼성 갤럭시에서도 갤럭시노트5를 출시할 때 새롭게 핑크골드를 선보이면서 이제 ‘핑크’는 명실상부 스마트폰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핑크가 여성적이라는 고정 관념을 깨고 남성들도 로즈골드와 핑크골드를 많이 구매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밝혀 왔다.
 
단연 2015 스마트폰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6S의 로즈골드와 갤럭시노트5의 핑크골드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여, 최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기 색상 아이폰6S의 로즈골드와 갤럭시 노트5의 핑크골드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이폰6S와 갤럭시노트5를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으로 증권통이 주목 받고 있다.
증권통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폰6S를 최대 216,000원까지, 갤럭시노트5의 경우 최대 24만원까지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증권장려금 지급 기간(6개월) 동안 증권 계좌에 30만원을 입금 후 잔고를 유지하거나 금액에 상관 없이 월1회 주식 거래를 하면 증권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
 
-증권장려금이란?
증권통과 증권사에서 모바일 증권 활성화를 위해 지급하는 장려금으로써 증권계좌에 현금 입금 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인포머셜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