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인천글로벌캠퍼스 4개 외국대 12일 공동 입학설명회
입력 : 2015-12-09 오후 5:29:39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인천글로벌캠퍼스 입주 4개 외국대학은 오는 12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컴퍼런스룸 317호에서 공동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동 설명회는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학과 및 장학금을 소개하고 입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각 학교 입학처 관계자와 개별상담도 할 수 있다.
 
또 학교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각 학교의 교수진, 관계자들이 참석해 학교 및 입학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각 대학 학생 홍보대사들이 직접 참여해 학교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인천글로벌캠퍼스에는 2012년 3월 한국뉴욕주립대가 개교한 것을 시작으로 세계 100위권 명문대 4곳이 선호도가 높은 학과들을 개설·운영 중이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학위과정으로는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분자생명공학, 환경공학, 식품공학과 학사과정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커뮤니케이션, 심리학, 사회복지 학사과정 및 공중보건학과 석사과정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기술경영학, 컴퓨터과학, 기계공학과 3개학과 학사 및 대학원과정(응용수학통계학, 경영학은 내년 봄 학기 신설 예정)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경제학, 경영학, 국제학과 학사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의 각 대학교에서는 본교에서 파견된 우수한 교수진이 동일한 강의 및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 학생들 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한국 학생들은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최적의 글로벌 교육 환경과 인턴쉽 기회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입학생에게는 해당 대학의 본교에서 한 학기 이상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졸업 후 본교와 100% 동일한 학위가 수여된다.
 
한국뉴욕주립대 캠퍼스 전경. 사진/한국뉴욕주립대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
 
 
 
 
윤다혜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