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카페띠아모, 겨울 시즌 메뉴 라떼 3종·와플 출시
입력 : 2015-12-01 오후 3:47:54
(사진제공=카페띠아모)
카페띠아모는 겨울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라떼 음료 3종과 트리를 닮은 베리망고 와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리즈 라떼'로 카페티라미수 라떼, 딸기 치즈케익 라떼, 카라멜브라우니 라떼 등 음료 3종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모티브로 겨울 대표 메뉴인 라떼를 접목한 제품이다.
 
'카페티리미수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딸기 치즈케익 라떼'는 딸기 과육에 치즈케이크를 토핑해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카라멜 브라우니 라떼'는 브라우니로 초코의 진한 맛과 향긋한 캐러멜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베리망고 와플'은 반죽을 향상시켜 한층 깊어진 맛과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와플 반죽을 고객 선호에 맞춰 개선하고 전용 소스를 개발해 카페띠아모만의 독창적인 와플 메뉴를 탄생시켰다. 와플 겉면의 바삭한 식감과 촉촉한 속을 강조해 와플만 먹어도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이 느껴진다. 여기에 정통 이탈리아 방식으로 만든 진한 수제 과일 젤라또와 베리, 망고를 탑처럼 올려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도록 했다. 하나의 메뉴에서 젤라또, 와플, 상큼한 과일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와플 메뉴와 라떼 음료는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케이크를 음료에 접목한 신개념 라떼에 식감이 크게 개선된 와플로 고객들의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띠아모는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10년차에 접어든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