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의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제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이! 깨끗해'의 새 TV 광고는 온 가족이 광고를 시청하면서 재미있고 친근하게 손 씻기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 캐릭터가 3D 형태로 출연해 눈길을 끌며, 아이들의 손에서 세균이 옮겨지는 것에 대한 걱정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통해 주부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와 함께 CJ라이온은 '아이! 깨끗해'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에서 11월 한 달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 깨끗해' 블로그에 게재된 광고 영상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 깨끗해 항균 위생 세트'를 선물한다.
'아이! 깨끗해'의 새 TV 광고는 주요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 공식 블로그,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 깨끗해' 손 세정제 제품은 전국 주요 마트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900원(250ml)이다.
CJ라이온 '아이! 깨끗해'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CJ라이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