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바보스, '제1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입력 : 2015-10-14 오후 3:51:59
(사진제공=바보스)
바보스는 오는 1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제일좋은전람의 공동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는 유망 소자본 아이템, 여성들을 위한 가족형 창업 아이템, 창업 트렌드 아이템 등 3가지 전시 아이템으로 구분해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또 퇴직자와 부부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전략, 외식 메뉴 개발 전략과 성공 사례, 소셜마케팅 활용방안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부대 행사로 준비돼 있다.
 
바보스는 2015년 미들비어의 대표주자로 닭강정, 누들, 크림비어의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콘셉트를 자랑한다. 48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를 얻고 있다.
 
바보스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브랜드 컬러와 메뉴의 강점을 살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부스를 선보이며 예비창업자에게 호프 프랜차이즈와 스몰비어의 장점을 접목한 미들비어만의 강점을 소개한다.
 
본사 창업 전문가의 1대 1 상담을 통해 맥주 창업 관련 시장분석과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마케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 20평 기준 5000만~600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 가능한 소자본창업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곽환기 바보스 마케팅팀장은 "어느 때보다 소자본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예비창업자들에게 소자본창업 바보스를 소개하기 위해 참가하게 됐다"며 "메뉴 시식, 전문가 1대 1 상담 등을 통해 소자본창업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보스 창업 안내 및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