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이디야커피, 매장 직원에 장학금 지급한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하반기 지원자 모집
입력 : 2015-10-05 오후 10:31:50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5일부터 2015년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하반기 지원자 접수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디야 메이트'를 대상으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꿈을 이루는 데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금 사업이다. 연간 2억원 규모로 상·하반기 각각 1억원씩 200명을 선정해 1인당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2013년부터 시작된 이 기금은 이디야커피의 상생 정신을 표현하는 전통적인 사회공헌사업으로 자리잡아왔다.
 
신청일 기준 6개월 이상 근무한 이디야 메이트라면 연령과 학력에 관계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며, 오는 13일까지 지원신청서와 근로계약서를 이메일·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자기소개, 매장 근무 체험 수기, 가맹점주의 추천사 등이 포함된 지원신청서를 바탕으로 이뤄지며, 근속일수에 따라 가산점이 부여된다. 취약계층은 심사시 우대할 방침이다.
 
선정된 이디야 메이트 200명에게는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이디야 본사 공개채용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받는 특전이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앞으로도 가맹점주, 이디야 메이트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진심을 담은 고품질 커피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과발표는 다음달 26일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