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CJ오쇼핑, 지역주민과 송편 나눔 행사
입력 : 2015-09-25 오후 4:20:57
CJ오쇼핑(035760)은 지난 24일 본사 부근에 위치한 서울 방배동 청두 어린이공원에서 '추석 맞이 민속놀이 체험·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사흘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CJ오쇼핑과 까리따스 방배종합복지관이 준비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어린이와 주민 200여명과 CJ오쇼핑 임직원 50명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명절 대표 민속놀이인 투호 던지기와 떡메치기, 윷놀이, 비석치기, 제기차기 등을 함께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사랑의 송편 빚기 나눔 활동'도 진행됐다. 이날 지역주민과 CJ오쇼핑 임직원이 정성스럽게 빚은 송편은 방배지역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50여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혜진 CJ오쇼핑 CSV경영팀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각종 민속놀이 체험과 송편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2008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해 서초구에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복지관과 연계해 '저소득 어르신 생활기금마련 바자회 봉사활동', '떡국 나눔 봉사', '연말 김장 김치 나누기', '연탄 배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J오쇼핑 임직원 50여명이 지난 24일 서울 방배동 청두 어린이공원에서 지역주민 200여명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민속놀이 체험·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CJ오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