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바보스,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 2015-09-01 오후 5:11:25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바보스'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5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160개 브랜드의 360여 부스가 참여한다.
 
외식, 서비스, 도소매, 프랜차이즈산업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A급 전문가의 창업 강좌와 1대 1 창업컨설팅, 법률 상담, 자금 지원 안내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보스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브랜드 컬러와 메뉴의 강점을 살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부스를 선보이며. 예비창업자에게 호프 프랜차이즈와 스몰비어의 장점을 접목한 미들비어만의 강점을 소개한다.
 
본사 창업 전문가의 1대 1 상담을 통해 맥주 창업 관련 시장분석과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마케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바보스만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으며, 색다른 이벤트와 특전을 만나 볼 수 있다.
 
곽환기 바보스 마케팅팀장은 "미들비어의 대표주자 바보스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매번 참가하며 예비창업자들을 만나고 있다"며 "최대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바보스의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보스 창업 안내와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바보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성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