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신한은행, '은' 적립계좌 '신한 실버리슈' 출시
입력 : 2015-08-06 오후 2:09:27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은(銀) 적립계좌 상품인 ‘신한 실버리슈’를 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한 실버리슈’는 은 실물 거래 없이 통장으로 자유롭게 그램(g)단위로 매입,매도할 수 있는 파생결합증권이다.
 
이 상품은 기초자산(국제 은 가격, 원달러 환율)의 가격 변동에 따라 수익률이 결정되는 원금비보장형으로 0.01g부터 매입이 가능하며 만기는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은 자유입출금 방식이다.
 
가입대상은 개인,법인 모두 가능하며, 신한은행 전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법인제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현재 은 가격은 금 가격 대비 1/70 수준으로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나, 가격 변동성이 큰 상품으로 투자시 유의가 필요하다.
 
이에 신한은행에서는 '신한 실버리슈' 가입고객에게 목표수익률·위험수익률 SMS 서비스 및 정기수익률 통보서비스 등 사후관리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기적인 수익률 관리 및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한 실버리슈' 출시를 기념해 9월30일까지 누적 구매량 1kg이상 고객 중 86명을 추첨해 은수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실버리슈 출시로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 골드·실버 적립계좌를 보유하게 됐다"며 "향후 투자할 수 있는 기초자산을 확대해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기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신한은행
 
이종용 기자 yong@etomato.com
이종용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