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관심은 2분기로…흑자전환 유망주는? 스탁론 투자전략 관심 가져볼까?
1분기 어닝시즌이 정점을 향해 달리는 가운데 시장의 시선은 2분기 실적으로 이동하고 있다. 2분기 흑자전환이 예상되는 기업에 관심이 모아지는 시점이다. 금융정보제공업체 에프앤가이드에 의뢰해 분석한 결과, 증권사 3곳 이상의 실적 추정치가 있는 상장사 중 2분기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활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은 모두 11곳이었다. 업종별로는 1분기에 이어 증권주의 실적 턴어라운드가 눈에 띈다. 대신증권의 2분기 영업이익과 순이익 추정치는 각각 354억원, 2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활할 것으로 예상됐다. NH투자증권도 영업이익 892억원, 순이익 833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흑자전환 할 전망이다.
또한 1분기 저조한 실적이 발목을 잡았단 조선주도 2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이 예상되고 있다. 현대중공업과 현대미포조선의 2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각각 지난해 같은 기각ㄴ 대비 흑자 전환한 834억원, 102억원으로 집계됐다. 그리고 코스닥 종목 중에서는 네패스(033640)와 CJ E&M(130960)의 2분기 흑자전환이 기대된다. 네패스와 CJ E&M의 영업이익은 각각 64억원, 1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을 달성 할 전망이다. 이처럼 상승이 예상되는 장에사 종목에 대한 선택은 끝났으나 자금에 대한 여력이 부족하여 투자를 망설일때는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이다.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토마토스탁론,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 1644-8944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44-8944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