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테슬라의 깜찍한 만우절 이벤트.."'모델W'를 공개합니다"
입력 : 2015-04-02 오전 11:09:00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미국의 전기자동차 제조기업인 테슬라 모터스가 신제품을 깜짝 공개했다.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 제품은 만우절 이벤트로 판명났다.
 
1일(현지시간) 테슬라모터스는 자사 블로그에 "새로운 제품 '모델W'를 공개한다"는 글을 올렸다.
 
테슬라는 "많은 언론들이 예측했듯 새로운 제품은 바로 시계"라며 "W는 이를 상징한다"고 말했다.
 
최근 엘론 머스크 테슬라모터스 최고경영자(CEO)가 트위터에 "자동차가 아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언급하며 시장의 관심을 증폭시켰던 것을 의식한 표현이다.
 
그러나 이날 공개된 '모델W'는 평범한 손목시계 위에 시계탑이 얹혀진 형태로 흔히들 상상하는 '스마트워치'와 거리가 멀었다. 만우절을 맞은 테슬라의 깜찍한 장난이었다.
 
◇테슬라가 만우절을 맞아 공개한 신제품 '모델W'.(사진=테슬라모터스 블로그)
 
테슬라는 "이 놀라운 기계는 시간을 말해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날짜도 알려준다"며 "더 놀라운 점은 전세계 어디에 있든 당신에게 시간을 알려준다는 것"이라고 재치있는 소개글을 남겼다.
 
이어 "모델W는 차고 다니기만 해도 건강해진다"며 "버릇없이 휴대폰을 검열해 문자메세지를 훔쳐보지도 않는다"고 말했다.
 
테슬라는 마지막으로 "다른 어떤 기업에서도 이 제품에 대한 경쟁적인 대답을 들을 수는 없을 것"이라며 모델W 출시가 사실이 아님을 우회적으로 전했다.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