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거래소, 코스피 퇴출기준 완화..상장 업무도 간소화, 스탁론으로 투자 전략 짜볼까?
입력 : 2015-03-30 오후 2:31:56
거래소, 코스피 퇴출기준 완화..상장 업무도 간소화, 스탁론으로 투자 전략 짜볼까?
 
한국거래소는 코스피 상장기업의 퇴출기준을 합리화 하는 등 유가증권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을 개정해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개정안에 따르면 자본잠식 해소를 증명하는 감사보고서 제출시 동일 감사인 작성이 불가능한 경우 증권선위원회가 선정한 지정감사인이나 거래소가 인정하는 회계법인에 의한 제출이 허용된다.
 
기업의 상장 관련 업무도 간소화된다. 기존에는 상장사가 추가•변경 상장을 신청할 때 주권 견양(견본)을 제출했어야 했지만 앞으로는 발행증명서만 내면 된다. 한국거래소 관계자는 '퇴출기준 합리화를 통해 상장기업의 정상화 기회를 확대하고 경미한 위반은 실질심사 부담이 완화될 것'이라며 '투자자의 부담도 완화되고 신고의무를 명확히 해 원활한 시장운영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제도적 변화를 인지하고, 종목에 대한 선택은 끝났으나 투자할 여력이 부족할땐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로 수익을 확실시 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이다.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 1644-8944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44-8944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
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인포머셜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