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씨앤앰이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하는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18일 진행했다.
이날 하룻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씨앤앰 본사 및 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000명이 참여했다. 설치와 AS를 요청한 고객의 집을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2인 1조로 방문해 설치·AS 외에 TV, 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아울러 씨앤앰 임직원들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도 가졌다.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의 사용법을 안내하거나 가이드북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쳤다.
씨앤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악된 서비스 불편사항에 대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하고 현장기사들의 애로사항도 업무개선작업을 통해 씨앤앰 내외부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영보 씨앤앰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씨앤앰은 18일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하는 '고객 만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씨앤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