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두산인프라코어, '2015 협력사의 날' 개최
입력 : 2015-03-12 오후 2:43:59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두산인프라코어(042670)는 12일 인천시 송도컨벤시아에서 168개 협력사 대표와 손동연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협력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협력사의 날’ 행사는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기업의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2012년 첫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이날 건설기계 부품 업체인 아엠비하이드로릭스를 최우수 협력사로, 공작기계 협력사인 원진엠엔티와 엔진 부품 제조업체 세진크랭크를 각각 우수 협력사로 선정했다. 성과공유 우수업체로는 엔진 부품 제조업체인 동림산업이 선정됐다.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아엠비하이드로릭스는 생산, 자재관리, 품질 등의 효율적인 관리 체계를 확립해 낭비 요소를 줄였으며, 지난해 품질 불량률 제로를 달성했다.
 
손동연 두산인프라코어 사장은 “회사의 변하지 않는 중점 과제는 제품과 기술 경쟁력을 글로벌 최고 수준으로 높이는 것”이라며 “모기업뿐 아니라 협력사도 핵심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협력사가 핵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19개의 실행모듈을 갖춘 맞춤형 육성 프로그램(DSEP)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는 기술본부 내 전담 파트를 신설해 협력사 기술 강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최승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