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토마토CSR리서치센터, 경희대와 관광·레저 부문 산학 협력
입력 : 2015-02-27 오후 3:25:01
◇(왼쪽부터) 안치용 토마토 CSR리서치센터소장과 서원석 경희대 복합리조트 게이밍 연구센터장이 27일 뉴스토마토 아르떼홀에서 산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뉴스토마토)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토마토 CSR리서치센터가 경희대학교와 관광·레저산업 부문 산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토마토 CSR리서치센터는 27일 뉴스토마토 아르떼홀에서 경희대학교 복합리조트 게이밍 연구센터와 대학과 산업현장 간 협력과 교류가 필요하다는 데 인식을 같이 하고, 관광과 레저산업 부문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관광·레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부문별 평가사업 ▲이에 수반되는 자문, 출판 등의 연관 사업 ▲기타 산학협력 업무 등에 필요한 사항 등에 긴밀히 협조할 계획이다.
 
서원석 경희대 복합리조트 게이밍 연구센터장은 "리조텔, 유통 등 관광과 레저 산업의 여러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양 기관은 협력사업의 첫 사례로 전국 특1등급 호텔을 대상으로 한 '2015 특급 호텔 명성평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치용 토마토 CSR리서치센터소장은 "이번 평가를 통해 국내 호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로 삼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관심분야를 발굴해 정례적인 평가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