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신년 패키지 '윈터 딜라이츠(Winter Delights)'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윈터 딜라이츠'는 서울신라호텔의 더 라이브러리에서 공연과 함께 '패밀리 고메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바캉스 패키지다. 패키지 가격은 38만원부터다.
'패밀리 고메 세트'는 부모와 자녀 1인의 가족을 위한 신라호텔 셰프의 특별 메뉴로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체크인 당일 오후 이용하는 A 세트는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족들의 베스트 메뉴인 게살볶음밥과 파스타를 비롯해 샐러드, 수프로 구성된다.
체크인 다음 날 이용할 수 있는 B 세트는 30대 젊은 부부들의 인기 메뉴인 프렌치 토스트를 비롯해 미니 버거, 샐러드, 수프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증정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리지널 스프라우트의 베이비 헤어, 바디워시 및 바디크림 세트와 신라 베어를 제공한다.
또한 5일부터 30일까지 평일 체크인 고객에게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밀크 코리아'와 함께 준비한 새해맞이 선물 '밀크 박스'를 증정한다.
박스에는 이도(Yido) 도자기의 수제 시리얼 볼, 버츠비(Burt's Bees) 베이비 버블 바스, 블랑101(Blanc101) 레깅스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호텔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