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제일모직 로가디스, 삼성라이온즈에 의상 협찬
입력 : 2014-12-11 오전 10:54:47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제일모직의 로가디스는 삼성 라이온즈의 통합 4연패를 기념해 의상협찬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일 프로야구 역사상 최초로 4년 연속 정규시즌–한국시리즈 우승 기념으로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류중일 감독은 물론 이승엽, 진갑용, 박한이 등 선수 9명에게 로가디스의 '스마트 수트(Smart Suit)'를 협찬했다.
 
'스마트 수트' 는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수트 착용에도 피로도를 낮추고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NFC 기반의 IT기능 제공 뿐 아니라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덕분에 지난해 동기대비 300%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통합 4연패 신화를 달성한 삼성라이온즈와 선수들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을 기대하는 마음에서 의상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로가디스가 이런 의미있는 작업에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류중일 감독과 삼성라이온즈의 대표 선수단은 한국야쿠르트 세븐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과 연말 대외 행사에서도 로가디스가 제공한 의상을 입고 참가한 바 있다.
 
◇(사진제공=제일모직)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