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형지 와일드로즈, '손예진 롱 야상 다운' 출시
입력 : 2014-12-05 오후 5:45:2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형지의 와일드로즈는 '손예진 롱 야상 다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손예진 롱 야상 다운'은 스위스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스타일에 내추럴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야상 형태의 프리미엄 롱 다운 재킷이다.
 
미국 듀폰(Dupont)사의 발수 및 방수 기능이 있는 첨단 테프론(Teflon) 가공처리가 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내부의 다운 충전재까지 땀이나 습기에 젖지 않도록 해주는 특허기술로 만들어져 형태유지성, 보온성, 쾌적성이 더욱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그린과 차콜 총 2가지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양 옆에 포켓 등으로 디테일한 멋스러운움을 살렸으며 깔끔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외부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룩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유지호 와일드로즈 이사는 "야상형 다운재킷은 추운 겨울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야상다운 하나만으로 부담 없이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자체 기술 확보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과 패션성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보다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형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